참여 쉬운 나눔 캠페인, E맘클럽x굿윌스토어. 이 맘을 나눠요

728x90

마음만 있다면 어려운 과정의 캠페인도 참여하는 이웃들이 많은데요. 소개해 드리는 ‘이 맘을 나눠요’ 이 캠페인은 참여하기가 어렵지가 않아 더 반갑습니다.

‘이 맘을 나눠요’ 캠페인은 더 이상 입지 않는 아이 옷을 나눠 주는 캠페인으로. 장애우의 소중한 꿈을 자라나도록 지원하는 캠페인입니다.


참여 장소 또한 수도권에 위치해 수도권 이웃 님들이 좋은 일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‘이 맘을 나눠요’ 캠페인은 E맘클럽과 굿윌스토어가 함께하는 나눔 캠페인으로,

7월 10일(수)부터 7월 23일(화)까지 열립니다. 캠페인 시간은 오전 11시에서 오후 3시까지이며,


참여지점은, ‘NC송파점’과 ‘NC강서점’, ‘2001중계점’, ‘NC수월터미널점’, ‘NC서면점’에서 나눔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.


나눔 하고자 하는 아이 용품은 재판매 가능한 품목의 제품입니다.

아동 의류, 신발, 가방, 장난감을 위 5개 지점 중 1개 지점을 방문해 기부해 주시면 됩니다. 단, 도서는 제외하고 기부해 주세요.


E맘클럽 x 굿윌스토어 나눔 캠페인에 참여하면 혜택도 얻을 수 있는데요. 해당 기부 품목을 기부하면 3개~4개 기증 시 3천원 모바일 할인권을 드리고. 5개 이상 기증 시 5천원 모바일 할인권을. 10개 이상 기증 시 발달장애인 아티스트 제작 노트를 100명 한정해 증정하는 혜택도 있습니다.


좋은 나눔 캠페인인 만큼 약간의 유의사항도 있답니다. 참고하신다면 도움이 될 것 같은데요.

손상되거나 변질된 기증품은 안 된다는 것

E맘클럽 가입 고객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

할인권은 7,28일(일)까지 1만원 이상 구매했을 시 사용 가능하다는 점

1인 1회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.

위 유의사항을 신경 써 방문한다면 더 없이 좋은 일에 참여하는 것이 됩니다.


한 가지 알아야 할 건 ‘E맘클럽’인데요. E맘클럽을 가입하셔야 이 캠페인에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인데. 그게 어렵지 않습니다.

E맘클럽은, 만 12세 이하 자녀를 둔 이랜드리테일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맘고객을 위한 맞춤혜택을 제공하는 클럽제도의 회원제 클럽으로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가입은 가볍게 하셔도 됩니다.


E맘클럽 가입 방법은, 첫 번째 ‘자녀확인 증빙서류’를 지참하고. 두 번째, 지점 고객상담실 방문. 세 번째, 증빙서류 보여주고 즉시가입. 네 번째, E맘클럽 브로셔 및 스티커 수령 단계로 가볍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.

지점 위치를 보려면,

이랜드리테일 바로가기


지점안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.

기부 영수증으로 연말 소득공제 혜택도 받으시고요. 기부 후 최대 5천원에 해당하는 모바일할인권을 증정받을 수 있으며, 추가선물 이벤트까지 있으니 좋은 일에 참여 해보시는 것을 권해봅니다.

7월 10일부터 7월 23일까지, 캠페인 참여 장소(NC강서점, NC송파점, NC수원터미널점, 2001중계점, NC서면점)에서 좋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. E맘클럽 대상이니 가볍게 가입하고 참여해 보세요.

기증해 주신 물품은 굿윌스토어를 통해 재판매되어 많은 장애우가 자립할 수 있는 월급으로 쓰이며, 자원 재활용으로 환경보호에도 기여하는 것이니만큼 적극 참여를 바랍니다.


기부 인증샷을 #E맘클럽 #이맘을나눠요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시는 분 중 2명에겐 추첨을 통해, 이랜드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하니 이 이벤트에도 참여해 보시고요.

좋은 캠페인에 참여해 주셔서 미리 감사드립니다. 꾸벅~

* 이랜드프렌즈 1기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*

* 여러분의 공감(하트) 추천은 큰 힘이 됩니다 *

이 글을 공유하기

댓글

Designed by JB FACTORY