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리뷰] IT 리뷰/인터넷, 서비스 바람나그네 2015. 9. 4. 20:36
중국에서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CNBLUE(씨엔블루)의 정용화가 BC 유니온페이 모델로 섰습니다. 유튜브에 공개된 30초 광고에는 정용화가 BC 유니온페이로 맛보고 쇼핑하고 즐기는 모습이 생생하게 전해집니다. 이 영상을 통해 정용화의 편안함도 느낄 수 있지만, 동시에 그가 전하는 BC 유니온페이의 유용함과 편리함. 그리고 사용성도 좋다는 것을 효과적으로 알리고 있어 카드에도 눈이 갑니다. 모델이 잘 해서인지 BC 유니온페이의 기능을 빨리 파악할 수 있겠더군요. 정용화가 모델로 등장하는 BC 유니온페이 광고 영상은 짧기에 더 생동감이 있는 영상입니다. 본편도 30초 분량이며, 메이킹 영상도 약 30초 분량으로 두 개의 영상이 존재합니다. 본편을 보다 보니 메이킹 영상도 보게 되더군요. 본편은 뉴욕 여행..
[토크] 방송, 문화, 연예 바람나그네 2015. 9. 4. 16:58
‘슈퍼스타K’가 시즌 7까지 오며 만들어진 매뉴얼처럼, 참가자도 매뉴얼화 된 것은 시청자가 느끼는 지루함과 식상함의 실체다. 시즌7까지 오는 과정에서 은 어쩔 수 없는 부분에서 매뉴얼이 만들어질 수밖에 없었다. 그것이 프로그램의 정체성이기도 하니 버릴 수도 없는 노릇이고, 그래서인지 이 오디션에 도전하는 이도 이런 매뉴얼을 알고 대처하는 데 익숙하다. 제작진이 무엇을 요구할지 알고 있으니 참가자들은 그에 맞춰 행동하는 모습을 쉽사리 보여준다. 이제 이 정도 주문쯤은 당연하다는 식의 참가자들 반응은 한 번은 프로그램을 겪어본 재수생처럼 물 흐르듯 자연스럽다. 똘끼 가득한 모습을 선보이면 눈에 띈다는 것을 아는 오디션 도전자들. 사연이 있으면 좋기에 사연을 미리 하나쯤은 마련해 두는 치밀함. 심사위원이 어떤..